×

인사말

인사말

함평문화원은 이 고을 함평의 역사와 향토적 자산을 소중히 생각하여 뜻을 모아 함께 하시는 함평군민들의 문화공동체입니다. 때문에 함평문화원은 함평군민의 문화향수의 바람에 부응하여 우리의 자랑스러운 선조님들께서 물려주신 향토유산의 정신과 얼을 계승함은 물론 소중히 보존되어온 문화유산들을 살피고 아껴서 보존해 나가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을 감당해야 합니다.
 
이런 측면에서 저는 이ᐧ감사님들을 비롯한 모든 임원님들, 힘을 보태주시는 운영위원님들 그리고 부단히 연구 정진하며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일하는 직원들과 나름의 최선을 다해 일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호남가 첫 고을 의향 함평의 역사에 걸맞은 문화원을 만드는데 신명을 바쳐 일하겠습니다. 제 자신 아직도 많은 부족함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각별하신 성원과 가르침을 간곡히 구합니다. 저희들이 심혈을 기울여 새롭게 단장한 함평문화원 홈페이지가 함평 문화를 알고자 하시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함평군민과 함께하는 함평문화원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십시다.
감사합니다.
주소 57147 전라남도 함평읍 기산길 163-16 전화 061) 322-0505, 324-4001 팩스 061) 322-0656
COPYRIGHT © 2024 hampyeong culture center hpcc.or.kr, ALL RIGHTS RESERVED.